허허 - 가솔린 자동차를 전기자동차로 변환이 가능한가?
튜닝이 대세라지만!!! 그냥 있길래 가져와 봤다.. 면밀한 검토와 기술이 필요한것 같다.
전기 자동차를 갖는 것은 가솔린에 당신에게 돈을 절약 할 수 있고, 환경에 좋은 수 있습니다. 당신은 기존의 자동차를 사용하여 전기 자동차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전기 자동차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 할 때 따라야하는 단계입니다.
당신의 전기 자동차 변환을위한 자동차를 선택합니다.
- 그것은 당신의 변환을 위해 사용하는 기존의 자동차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통적인 자동차는 너무 이국적인 또는 복잡 하나가 될 것입니다. 쉽게에 대한 교체 부품을 찾을 수 자동차 이상적입니다. 그들이하는 더 큰 차량보다 전기 배터리에 더 나은 실행하기 때문에 가벼운 뭔가를 찾아보십시오. 최선의 선택은 일반적으로 2천파운드에서 무게가 다른 두 인승 차량 또는 것입니다.
- 당신이 당신의 전기 자동차와 빠른에도 갈 찾고 있다면 그것 또한 가장 최소한의 드래그에 대한 효율적인 공기 역학의 둥근 몸에 무언가를 선택합니다. 역풍 할 수 일반적으로 강탈 최고 속도의 5-10mph (8.0-16.1의 km / h)의 당신의 전기 자동차.
- 전기 모터와 자동차는 반드시 전송을 필요로하지 않기 때문에 수동 변속기 자동차는 전기 자동차에 대한 더 낫다. 수동 차를 앞뒤로 차 실행하기 위해 전송이 아닌 컨트롤러를 사용합니다. 또한 수동 변속기는 차량이 도로에서 안전하게 실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중요한 일이있을 것이다. 이러한 속도계 케이블로, 당신은 당신이가는 얼마나 빨리 알고 백업 할 때 후면 꼬리 조명 역 회전 스위치가 점등되도록.
- 당신은 또한 전기 배터리에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선택하는 자동차; 당신은 당신이 선택하는 엔진에 전력을 공급하기에 충분한 전압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어떤 유지 보수를 위해 쉽게 배터리를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또한, 차 무게를 고르게 분배하면서 배터리를 확보 할 수 있어야한다. 무게 분포는 도로에 처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에 조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차를위한 모터를 선택합니다.
전문적인 작업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뭔가를 찾아보십시오. 소형의 몸체와 DC 모터는 전기 자동차 용 표준 변환 모터이다. 변환을 위해 사용되는 DC 전기 모터는 통상적으로 전기 지게차 DC 모터이다. 보다 더 자주는 아니지만, 당신이 사용되는 상태에서 이러한 모터를 찾을 수 있지만 재건하는 것은 떨어져 케이스를 슬라이딩 및 청소 다음의 커넥터를 다시 모터를 탈지만큼 간단합니다.
당신의 전기 자동차 용 배터리를 구입하십시오.
- 당신은 차를 구축하기 시작하기 전에 기본 및 백업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전해질을 겔화 포함 밸브 조절 납 축전지 (VRLA) 배터리의 유형 인 겔 셀 배터리, 찾습니다. VRLA 배터리 셀에 추가의 물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안전을 위해 압력 릴리프 밸브와 봉인 된 배터리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합니다 부품 전기 자동차 판매처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더 비싼 수있는 다른 옵션은 리튬 이온 배터리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이 배터리는 비싼 있지만,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전체 세트 업을 위해 실질적으로 하나의 배터리를 구입하기 위해 다양한 전압 및 허용 A에서 오는가 또는 젤 셀 배터리를 끝낼 것처럼 함께 작은 것들의 숫자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
- 괜찮은 범위를 승객 대형 차량을 끌어 얻기 위해 필요한 평균 배터리 72volts과 40-60A 시간에 밖으로 총해야합니다. 당신은 차량이 4- 0mph (64kmh)을 깨고 자유 길에 운전 처리 할 수??있는 뭔가 할 경우, 144volts와 80A 시간의 주위에 이동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부분의 전기 자동차 토노 인해 12 크고 무거운 겔 셀 배터리 필요의 크기와 무게에 리튬 이온 배터리를 구입 결국 여기서 이것은 일반적이다.
차에서 기존 모터와 배터리 부분을 제거합니다.
☆ 당신은 당신이 차에서 기존 부품을 제거하는 데 도움도 사기꾼 바??로 알려진 엔진 크레인 및 차단기 렌치를 사용해야합니다. 빡빡하거나 녹슨 볼트에 천천히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액체 렌치와 풀고 스레드를 무료로 체결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엔진과 가스가 관련되어 무엇을 가지고 : 라디에이터 등 탱크, 배기, 당신은 브레이크, 경적, 퓨즈 창, 전송, 하프 샤프트 및 엔진 서브 하네스처럼해야합니다 일에 둡니다.
☆ 새로운 전기 엔진 만은 파워 스티어링으로 어떤 액세서리 펌프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의미, 전송에 동료를 하나의 출력 샤프트를 가지고 있음으로 지금까지 파워 스티어링이가는대로, 잘하면 당신이 선택한 차량은 파워 스티어링이 없습니다. 귀하의 차량은 파워 스티어링가있는 경우는 더블 엔드 황동 바브와 호스 클램프를 사용하여 함께에서 다음 루프를 랙 및 피니언 상단의 반환 및 압력 라인을 절단해야합니다. 그들을 폐쇄 후 루프 라인으로 가능한 한 많은 파워 스티어링 액을 위로해야합니다. 이 매뉴얼 랙 피니언에 모든?? 전원 랙 및 피니언을집니다.
오래 된 것이었다 전기 모터와 배터리를 설치합니다. 당신은 사용자 정의 모터 전기 모터 마운트해야합니다 있지만 전송 마운트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잭에 결합되고 송신 내놓고 전동기, 엔진 오래 모터 마운트 및 마운팅 볼트 전기 엔진의 차이를 측정한다.
당신은하고 완전히 새로운 마운트하지만 많은이 엔진 충격을 방지하는 데에 내장 된 완충 장치가로 원래 모터 마운트 사용하기 쉽게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이 흔들림을 줄이고 엔진이 가속되거나 감속 될 때 딸랑이. 당신이 마운트가 밖으로 측정이되면, 그들은 나머지를 조작 할 수 있습니다, 모터와 기존 엔진 기계 공장에 마운트 가져온다.
또한 전송에 모터의 구동축을 짝짓기 새로운 전기 엔진과 커플러 또는 사용자 정의 설계 플라이휠 하나에 전송을 연결하는 어댑터 플레이트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기계 공장에 모터와 변속기를 가지고 또는 다른 한쪽에 송신 볼트 구멍과 전기 엔진 볼트를 추적 골판지 간단한 조각을 사용하는 것이 최선이다.
자동차의 전면 내부 전기 모터를 배치하고 컨트롤러를 탑재. 컨트롤러는 일반적으로 더 높은의 144volt 컨트롤러를 원하는하지만 경우에, 어떤 하이 엔드 골프 카트에 공통 72volt 컨트롤러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특히 전기 자동차 변환에 이러한 항목을 판매하는 웹 사이트를 찾아야합니다.
배터리를 개최 브래킷을 사용하여뿐만 아니라 배터리를 장착합니다. EV 00 또는 0 게이지 케이블을 사용하여 컨트롤러 및 배터리 모터를 연결하고, 이것들은 카스테레오 상점 발에 의해 구입 가능. 배터리가 밀봉되기 때문에, 당신은 둘 중 그들이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자신의 측면 또는 그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같은 리튬 배터리 간다
태양 전지 패널을 설치하면 배터리를 백업하는 수동적 인 에너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저렴하고 합리적인보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상단 차에, 그들은 일반적으로 실행할 에너지를 생산하는 태양 전지 패널을 얻을 더 비싼 어디서나 배치 방향 지시등과 헤드 라이트 같은 것들. 당신은 여전히 이러한 구성 요소의 겨드랑이 배터리를 필요로 끝날 것입니다.
접촉기에 점화를 연결합니다.
키를 켤 때 접촉기는 모터를 활성화합니다. 이것은 가스 구동 자동차 이그니션 스위치가 수행하는 동일한 방식으로 작용할 것이다. 당신은 접촉기를 켤 수 있도록 점화를 해킹해야합니다. 자동차의 전기 시스템과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퓨즈 박스에 전선을 연결합니다. 또한 가스 페달의 스로틀 케이블에 연결하는 보수계가 필요합니다. 컨트롤러에이 와이어는 시간이 가속화 할 때 신호를 제공합니다. 이 전기 자동차 변환 웹 사이트에서 주문해야하는 중요한 특별한 아이템입니다.
변환 키트를 구입합니다.
오히려 별도로 모든 부품을 구입하는 대신 변환 키트를 구입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가되고 그들은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됩니다. 또한 전문가에 의해 조립됩니다. 그러나, 사용할 수있는 키트를 선택 자동차 용이며 일반적으로 보편적 없습니다. 킷이 당신의 차를 만들어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여전히?? 항목을 많이 제작해야합니다. 모두 모두, 그것은 용접 장비와 좋은 자동차 기계 공장에 익숙해 지급합니다.